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소희 근황(해외스케쥴, 타투, 열애설)

by 고영히히 2023. 7. 9.
반응형

[해외스케쥴]

한소희 부쉐

하이브랜드 주얼리 부쉐론(Boucheron)의 글로벌 엠버서더인 한소희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까르뜨 블랑슈(Carte Blanche) 하이쥬얼리 컬렉션 론칭 프레젠테이션에 한국 대표로 참석했습니다. 이날 현장은 부쉐론(Boucheron)의 새로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전 세계 패션 유명 관계자들로 가득했으며 한소희는 자신의 쥬얼리 스타일을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 컬렉션으로 완성해 본인만의 우아함을 뽐내 현장의 패션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일담이 있습니다. 당일 행사에서 한소희는 부쉐론의 CEO인 엘렌 풀리-뒤켄느,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클레어 슈완과 인사를 나누는 등 여유롭게 행사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나아가, 한소희는 2023년 하반기에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 크리처”로 수많은 팬을 찾아올 예정이라고 한다.

한소희 타투 근황

[타투 상태]

파리에서 귀국한 한소희의 모습으로 인해 여러 이야기가 분분하며 작은 소란이 퍼졌습니다. 이는 다름이 아니라 한소희의 타투 때문입니다. 그녀는 배우 데뷔 이전 20대 초반 시절 여러 타투를 몸에 가지고 있었습니다. 추후 한소희는 데뷔 이후 여러 역할을 맡기 위해 타투라는 부정적인 이미지가 주는 제약에서 벗어나 배우로서 활약하기 위해 온몸에 있는 타투를 다 제거했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부쉐론 론칭 프레젠테이션이 개최된 파리에서 귀국한 모습을 포착한 사진에서는 사뭇 다른 모습이 잡혀 많은 네티즌들이 의아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사진에서는 그녀의 양팔 뿐만 아니라 목에도 꽃 문신들이 확연하게 보였기 때문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타투를 다시 새긴거냐?”, “문신 다 지운 거 아니였냐?”, “타투는 아닌 거 같고 지울 수 있는 헤나를 받은 거 같다.”,“문신 제거 작업이 완전히 끝나지 않아 예전 문신의 흔적들이 아직 연하게 남아있는 것 같다.” 등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배우 한소희 & 모델 채종석 열애?

[열애설]

한편, 한소희는 지난 4일 모델 채종석 군과 열애설에 휩싸이는 일이 있었습니다. 매서운 눈초리를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던 네티즌 탐정들의 수사망에 몇 가지 의뭉스러운 점을 잡혔기 때문입니다. 통칭 럽스타(Love Instagram)로 SNS상에서 연인끼리 알게 모르게 서로를 향한 사랑을 티 내는 행위를 일컫습니다. 이렇게 SNS상에서 채종석과 럽스타적인 모습과 묘한 기류가 포착되면서 수 많은 네티즌들이 해명을 요구해왔습니다. 이에 한소희 소속사에서는 한소희와 채종석과는 그저 좋은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해당 스캔들을 일단락시켰습니다.

반응형